㈜비에이치엘인더스트리(이하 BHL)가 국내 최초로 두피 모발 8종 개선 임상시험을 완료한 헤어 디바이스 제품 MK6090 스켈프케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MK6090 스켈프케어 디바이스는 두피케어, 모발보호, 마사지 및 스타일링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제품으로 모발 성형외과 원장과 공동연구를 거쳐 개발되었다. 주 특징으로는 △뿌리 볼륨 UP △큐티클 및 손상모 개선 △모발 윤기 회복 기능 △두피의 각질 완화 △홍조 완화 △유분 개선 △보습 기능이 임상실험 거쳐 입증받았다.
i90 히터 기술을 활용한 MK6090 스켈프케어는 두피 모발에 최적화된 온도 60℃를 유지해 모발의 손상을 방지하며 이는 원적외선, 음이온, 세균억제, 냄새탈취 기능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인체에 무해한 실리콘 지압 브러쉬와 롤링 지압기를 장착해 빗질, 지압, 원적외선 마사지가 가능하며, 두피 헤어 케어 중 스타일링도 함께 할 수 있도록 세계 최초로 운모판을 사용하지 않은 안전한 카본 열선을 사용했다. 코일 및 운모판이 없는 '속 보이는' 히터는 열의 침투율을 높이는 한편 수분 손실을 낮춰서 두피 및 헤어관리 기능을 향상시키는 역할을 한다.
제조사 BHL 관계자는 "모발 및 두피 관리에 도움을 주면서 스타일링 기능 또한 효과적인 MK6090 스켈프케어는 다년간의 연구를 거쳐 ㈜글로벌의학연구센터에서 그 효과를 입증 받은 만큼,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20분 이후 자동 차단되는 자동오프, 과열방지 및 차단 기능, 저소음 기능 등이 포함된MK6090 스켈프케어 디바이스는 헤어뷰티살롱에서 판매를 시작한 이래 현재는 강남 압구정 청담동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출처 :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20012102109923005006&ref=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