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탈모인구 1000만명, 시장규모 6조원으로 급성장하고 있다. 현대인들은 헤어미용과 모발관리에 대한 관심이 많아 중장년층 뿐 아니라 2030세대 층에서도 탈모와 두피관리에 적극적이다. 이런 분들을 위한 두피케어, 모발 보호, 마사지 및 스타일링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MK6090 스켈프디바이스’를 ㈜비에이치엘인더스트리(이하 ‘BHL’)에서 출시하였다

 

- 모발 성형외과 원장님과 공동연구 개발, 두피와 모발에 좋은 60℃ 원적외선 방출량 90% 유지하는 성능을 가진 두피 헤어 케어, BHL ‘MK 6090 스켈프케어 디바이스’ 출시~

국내 탈모인구 1000만명, 시장규모 6조원으로 급성장하고 있다. 현대인들은 헤어미용과 모발관리에 대한 관심이 많아 중장년층 뿐 아니라 2030세대 층에서도 탈모와 두피관리에 적극적이다. 이런 분들을 위한 두피케어, 모발 보호, 마사지 및 스타일링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MK6090 스켈프디바이스’를 ㈜비에이치엘인더스트리(이하 ‘BHL’)에서 출시하였다.

BHL의 ‘MK 6090 스켈프케어 디바이스’는 모발 성형외과 원장님과 공동연구 개발한 제품으로 두피 모발에 좋은 최적 온도 60℃ 유지로 모발의 손상을 방지하고 90% 원적외선 방출, 코일&운모판이 없는 속 보이는 히터를 사용하여 침투율을 높이고 수분손실을 낮춰서 두피·헤어관리 기능을 향상 시켰다.

특히 뿌리 볼륨UP, 큐티클 개선, 손상모 개선, 윤기UP 모발 4종 임상완료와 붉은기 개선, 두피 각질 개선, 두피 보습UP, 두피 유분Down 두피 4종 임상 완료한 제품으로 어린이, 임산부, 노약자도 안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인체 무해 실리콘 지압 브러쉬와 롤링 지압기를 장착 빗질, 지압, 원적외선 마사지가 가능하여 두피 헤어 관리 기능도 제공한다.

요즘 미세먼지, 폭염, 스트레스 등으로 인한 탈모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전문 샴푸를 사용하여 예방치료하거나 전문 두피관리샵 등에서 관리하는 인구가 늘어나는 추세다. 온라인쇼핑 G마켓이 올해 1-7월 탈모 관리용품 빅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여성 고객의 비중이 60%를 차지해 남성(40%)을 앞질렸다.

미용 경력 31년의 BHL 김영훈 대표는 “BHL MK6090 스켈프케어 디바이스는 모발 성형외과원장님과 공동연구 개발제품으로 두피 모발에 좋은 60도 원적외선 방출량 90%를 유지하는 성능을 가진 제품이다.”라고 말하며 “두피 헤어 케어에서 스타일링을 함께 할 수 있는 세계 최초 운모판을 사용하지 않은 안전한 카본 열선 제품이다.”라고 제품의 우수성을 강조 하였다.

한편 10월 말에 출시된 제품 ‘MK6090 스켈프케어 디바이스’ 은 헤어뷰티살롱에서부터 판매를 시작하여 강남 압구정 청담동에서 30만원에 판매되고 있다. 특히 해외 바이어 문의가 쇄도하고 있으며, 오송 뷰티 박람회에 참가하여 수출 및 국내시장에 런칭을 시작했다.

 

출처 : http://www.smilenews.co.kr/news/45489